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SL시즌11 결승전 변현제 vs 임홍규 6월 6일 진행됩니다!

728x90
반응형

https://bj.afreecatv.com/afstar1/post/73375949

 

[이벤트] ASL 시즌11 결승전 홍보 이벤트

✔️참여방법1. 본 게시글 링크 혹은 위 이미지를 유저분들이 SNS(페이스북, 인스타, 트위터 등) 혹은 커뮤니티 등에 공유해주세요. 2. 공유한 SNS, 커뮤니티 글의 링크를 본...

bjapi.afreecatv.com

 

https://vod.afreecatv.com/PLAYER/STATION/73282695

 

ASL S11 결승 예고편 변현제,임홍규

ASL S11 결승 예고편 변현제,임홍규

vod.afreecatv.com

 

현존하는 최고의 스타리그 ASL 시즌11 결승전이 오는 6일(일) 오후7시부터 아프리카TV 생방송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결승전은 최후의 프로토스라 불리는 변현제 선수와 저그의 시대를 이어가는 임홍규 선수가 첫 ASL 우승 타이틀 획득을 위해 도전합니다.

 

 변현제 선수는 2019년 시즌7 결승전 결승 무대에 올랐지만 김성현 선수에게 패배하면서 4 시즌만에 결승전에 진출하여 우승에 도전합니다. 임홍규 선수는 지난 2016년 ASL시즌1에 참가한 이후 11 시즌만에 처음으로 결승전에 진출해 우승에 도전합니다. 

 

 

결승전은 7판4선승제로 진행되며 양 선수가 번갈아가면서 1,3,5 세트 2,4,6세트 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맵의 순서에 따라서 판 짜기가 달라지기 때문에 맵 선택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할만합니다.

 

이번 결승이 기대되는 이유

 

1. ASL 최초 PvsZ 결승전

ASL의 전신인 대국민 스타리그를 제외하면 프로토스 vs 저그 결승전은 최초입니다. 온게임넷의 공식적인 마지막 스타리그인 티빙 스타리그 2012 4강 김명운 vs 허영무 경기의 충격이 너무 커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종족전입니다. 이번 시즌 최후의 프로토스 변현제 선수와 이번 시즌 가장 기세가 좋은 저그 임홍규 선수의 경기는 프로토스 vs 저그의 끝장 전이될  것입니다.  

2. 생애 첫 ASL우승과 각 종족 ASL 세 번째 우승자

 

양 선수 모두 오랜 기간 도전했지만 우승 경험이 없고 이번 결승전 우승 시, '첫 ASL 우승' 및 '종족별 세 번째 우승자'라는 타이틀을 얻게 됩니다. 

 

3. 가장 기세가 좋은 선수들의 결승전

두 선수 모두 4강 경기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면서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양 선수 모두 최고의 기세와 실력 보여주고 있고 상당히 높은 수준의 경기력이 기대됩니다.

 

4. 94년생 동갑 대전

양 선수모두 94년생으로 스타리그가 없어지면서 빛을 보지 못하고 프로생활을 포기해야 했습니다. 아프리카 TV에서 스타 bj로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면서 빛을 보는 순간이 드디어 오게 되었습니다.

 

변현제 선수의 트레이드마크인 따봉 세레머니와 그에 응답하듯이 역따봉 세레모니를 보여주는 임홍규 선수입니다. 이번 결승에서는 어떤 세레모니를 보게 될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우승 상금 3천만 원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상당히 기대됩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728x90
반응형